신규 고객

신규 고객 - HID Globa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래에서 HID Global에 대한 성공적인 투자에 도움이 되는 HID Global 기술 서비스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HID Global 온라인 계정 설정 온라인으로 사례를 보고 업데이트하는 데 필요한 액세스 권한을 받으려면 기술 지원 고객 포털에 가입하십시오(비ActivID 제품만 해당). ActivID 제품의 경우, ActivID 지원 포털로 이동하십시오. 또한 잊지 말고 어드밴티지 파트너 프로그램에도 가입하여 HID 어드밴티지 파트너 포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받으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역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2. 기술 회보 파트너 포털의 리소스 라이브러리 기술 업데이트 분류 아래서 월간 기술 회보를 찾아보십시오.
  3. HID 기술 지원 이해 HID의 기술 지원과 관련한 전체 정책과 절차 및 지원 상품 목록을 제공하는 HID 기술 지원 핸드북을 숙지해 주십시오.
  4. Genuine HID Academy를 통한 교육 과정 이수 Genuine HID Academy는 모든 제품 부문에 대한 완벽한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교육을 받을수록 HID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경험이 더 개선됩니다.
  5. 제품 등록 Asure ID 제품 설치가 자동 등록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없다면 Asure ID 등록 페이지로 이동해서 등록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6.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 최신 HID 드라이버, 펌웨어 및 관련 파일은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7. 관련 제품 문서 검토 문서 라이브러리에는 HID 제품에 대한 제품 문서, 지원 및 서비스 정보, 마케팅 및 판매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8. 지식 베이스에 친숙해지기 지식 베이스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많은 기술 답변을 제공합니다.
  9. HID 전문 서비스 팀 활용 HID 전문 서비스 팀은 전략적 상담과 솔루션 설계부터 구현 및 맞춤형 교육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담이나 배포 관련 지원이 필요하면 조기에 전문 서비스 팀을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