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객


귀하의 새로운 시작을 위한 기술 지원과 서비스 추천 및 정보

새로운 고객 - HID Global이 귀하를 환영합니다

아래에서 HID Global에 대한 귀하의 투자 성공을 도울 수 있는 HID Global 테크니컬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HID Global의 온라인 계정 설정 Technical Support Customer Portal에 등록하여 온라인으로 Case 정보를 확인하고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non-ActivID 제품만 해당). ActivID 제품의 경우, ActivID Support Portal로 이동하세요. Advantage Partner Program에 가입하여 HID Advantage Partner Portal에 액세스하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2. Technical Bulletins Partner Portal에 접속한 후, Resource Library 안의 Technical Updates 아래에 있는 월간 Technical Bulletins를 확인하세요.
  3. HID 기술 지원에 대한 이해 지원 서비스의 전체 목록, 정책, 그리고 HID의 기술 지원과 관련된 절차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HID Technical Support Handbook을 이용하세요.
  4. Genuine HID Academy에서 훈련 코스를 밟으세요 Genuine HID Academy는 모든 제품 세그먼트에 대한 전체 범위의 훈련 코스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교육을 이수할수록, HID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욱 풍부한 경험을 쌓게 됩니다.
  5. 자신의 제품을 등록 귀하의 Asure ID 제품 설치가 자동 등록 처리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 Asure ID Registration 페이지로 이동하여 등록 과정을 완료해 주세요.
  6. 최신 드라이버의 다운로드 최신의 HID 드라이버, 펌웨어, 그리고 관련 파일을 Drivers and Downloads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세요.
  7. 관련 제품 자료의 검토 Document Library는 귀하의 HID 제품에 대한 제품 자료, 지원 및 서비스 정보, 그리고 마케팅과 영업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8. Knowledge Base와 친숙해지세요 Knowledge Base는 우리의 고객들이 가장 빈번하게 묻는 질문들에 대한 방대한 기술 답변들을 포함합니다.
  9. HID Professional Services 팀과의 교류 HID Professional Services 팀은 전략적인 협의 및 솔루션 디자인에서부터 실행 및 제품 주문 가이드 훈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귀하께서 상담이나 사업 전개와 관련된 지원을 필요로 하신다면, 서둘러서 우리의 Professional Services 팀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