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부서에 연락하기

에 연락하기

안내:

본 페이지에는 언어, 제품 및 지역별로 HID 기술 지원팀에 연락하기 위한 HID 파트너 및 직접 통합업체의 연락 전화 번호 목록이 나와 있습니다.

참고: RMA를 시작하거나 가격, 주문, 변경, 공급, 주문 상태 또는 일반 부품 번호 관련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샘플 제품 또는 구매 결정을 위한 제품 기능 및 차이에 대해서는 현지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목록을 보려면 국가별 영업 담당자를 참조하십시오.

국가 / 지역제품시간언어/연락처 정보
북미(미국 및 캐나다)
중부 표준시
카드 판독기, 자격 증명, 모바일 액세스7:00 – 19:00영어866-607-7339
949-732-2383
FARGO Printers/Asure ID, EasyLobby7:00 – 오후 6:00
네트워크 컨트롤러7:00 – 오후 5:30
pivCLASS7:00 – 오후 5:30영어

866-607-7339
내선 5
949-732-2383

AS, Appliance, AAA, CMS, ActivClient, SSO, CoreStreet, naviGO, Tokens(모든 ActivID 제품)오전 8:00 – 19:00영어1 800 670 6892
생체 인식(Lumidigm)오전 11:00 – 19:00영어1 505 272 7057
멕시코 / 중미 및 남미
중부 표준시 및
대서양 표준시
카드 판독기, 자격 증명, FARGO 프린터/Asure ID, EasyLobby, 네트워크 컨트롤러, 모바일 액세스오전 9:00 – 오후 6:00스페인어+52 55 5081 1657
포르투갈어+55 11 5514 7100
생체 인식(Lumidigm)오전 11:00 – 19:00영어1 505 272 7057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UK 표준시 및 CET 표준시
카드 판독기, 자격 증명, FARGO프린터/Asure ID, EasyLobby, 네트워크 컨트롤러, OMNIKEY, 모바일 액세스8:30 – 17:30
(금요일 17:00)
UK 표준시
영어, 러시아어+44 (0) 1440 711822
카드 판독기, 자격 증명, FARGO프린터/Asure ID, EasyLobby, 네트워크 컨트롤러, OMNIKEY, 모바일 액세스9:00 – 17:00
CET
프랑스어, 스페인어+33 (0) 1 42 04 80 80
AS, Appliance, AAA, CMS, ActivClient, SSO, CoreStreet, naviGO, Tokens(모든 ActivID 제품)9:00 – 17:00
CET 또는 계약별
영어, 이탈리아어+44 (0) 1483 541 544
프랑스어, 스페인어+33 (0) 1 42 04 80 80
생체 인식(Lumidigm)오전 11:00 – 19:00영어1 505 272 7057
아시아 태평양
홍콩 표준시
카드 판독기, 자격 증명, FARGO 프린터/Asure ID, EasyLobby, 네트워크 컨트롤러, 모바일 액세스오전 9:00 – 오후 6:00영어, 광둥어, 만다린어+852 3160 9833
AS, Appliance, AAA, CMS, ActivClient, SSO, CoreStreet, naviGO, Tokens(모든 ActivID 제품)영어, 광둥어, 만다린어+852 3160 9873
1300 868129 (Australia)
생체 인식(Lumidigm)오전 11:00 – 19:00영어1 505 272 7057

모든 지사의 근무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입니다.